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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전KDN, ‘AI 챗봇’ 활용 24시간 전자입찰 고객상담 서비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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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172.22.*.*) 작성일20-01-20 10:31 조회500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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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전KDN, ‘AI 챗봇’ 활용 24시간 전자입찰 고객상담 서비스 제공

 

RPA와 결합해 인공지능 및 자연어 처리기술 등을 기반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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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전KDN(대표 박성철)은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고 대국민 신뢰성 확보를 위해 입찰 고객상담 AI 챗봇과 블록체인을 이용한 인사채용시스템을 구축하여 운영 중이라고 17일 밝혔다.

AI 이용한 전자입찰 AI 챗봇 서비스는 한전KDN의 전자입찰사이트접속시 업체등록, 입찰, 계약, 실적증명서 발급 방법 등을 상담해준다. 

 

기사 전문을 확인하시려면 아래 링크로 이동하세요.

출처 : 인공지능신문(http://www.aitimes.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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